싱그러운 5월, 청년들과 함께 강원도 춘천으로 1박 2일 마음충전성장캠프를 다녀왔습니다.🌿
체육대회와 서바이벌 게임, ATV 체험을 통해 함께 뛰고 웃으며 서로 조금 더 가까워지는 시간을 보냈어요.
저녁에는 숯불 바베큐 파티와 캠프파이어를 즐기며 하루를 따뜻하게 마무리했습니다.
둘째 날에는 남이섬으로 짚라인을 타고 이동해 조별 자율 미션을 진행하며 남이섬의 자연 속에서 특별한 추억도 만들었어요.
함께여서 더욱 즐겁고, 편안한 쉼과 에너지를 얻어갈 수 있었던 소중한 1박 2일 캠프였습니다.🍃